신보라, 티아라와 닉쿤에 일침"너희의 잘못된행동 아이들이 따라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8-06 10: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보라, 티아라와 닉쿤에 일침"너희의 잘못된행동 아이들이 따라해"

신보라, 아이돌에 일침(사진=KBS2 개그콘서트 방송캡처)
아주경제 신원선 인턴기자= 개그우먼 신보라의 용감함이 이번엔 티아라 사태와 닉쿤을 향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용감한 녀석들코너에서 신보라는 왕따설이 불거진 티아라를 비롯해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닉쿤을 겨냥한 듯한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신보라는 모든 인기에는 책임이 따르듯이 너희가 기억해야 할 사실이 있지라며 아이들은 너희들의 패션을 따라 하고 너희의 노래를 따라부른다고 말했다.
특히 그리고 너희들의 잘못된 행동들도 따라 한다고 일침을 가해 방청객들의 우렁찬 박수를 받았다.
 
이날 신보라의 발언을 접한 시청자들은 역시 용감한 녀석들이네. 티아라 사태의 가장 큰 문제는 학교, 사회의 단면이 걸그룹을 통해 노출됐다는 점”,“신보라의 한마디가 정답이다. 아이들은 아이돌의 잘못된 행동도 따라 한다라는 반응으로 공감했다.
 
한편, 지난달 25일부터 화영의 왕따설이 불거지며 온라인이 달아오른 30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화영을 자유계약 가수 신분으로 조건 없이 계약 해지한다라고 발표해 잡음이 끊이지 않았다.
 
앞서 아이돌그룹 2PM의 닉쿤은 지난달 24일 오전 230분경 서울 강남구 한동사거리 인근에서 맥주 2잔을 마신 채 자신의 폴크스바겐 골프 승용차를 운전하고 가던 중 오토바이와 추돌하는 교통사고를 낸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