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SM5 출시 10주년을 기념, SM5와 운전자보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SM5 10년 사랑 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
르노삼성자동차(대표 장 마리 위르티제)는 SM5 출시 10주년을 기념, 3월 3일부터 4월30일까지 ‘SM5 10년 사랑 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년 동안 SM5와 관련한 이색적인 기록의 보유자를 선발하는 ‘SM5 최고 기록을 찾습니다’를 비롯해 ‘SM5 행운의 주인공에 도전하세요’와 ‘SM5 최고 기록을 찾습니다’ 등 5개의 행사들로 구성됐다.
5개 행사 전부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퀴즈 응모 후 추첨을 통해 SM5, 부부건강 검진권과 운전자보험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행사 참여는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지점이나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커뮤니케이션 본부장 조돈영 부사장은 "98년 출시 이후 SM5는 중형차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구축함과 동시에 변함 없는 가치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더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SM5 출시 후 59만 8천 여대에 달하는 국내 판매대수를 기념하는 의미로 3월 한 달간 SM5 구입 고객에게 59만 8천원을 지원해주는 ‘10년 사랑 특별 구매 혜택’도 실시한다.
박용준 기자 sasori@ajnews.co.kr
< '아주뉴스'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