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양국을 대표하는 인기그룹 동방신기와 아라시(嵐)가 22일자 오리콘 차트에서 나란히 1위에 올랐다.
동방신기의 22번째 싱글 '뷰티풀 유/천년연가(beautiful you/千年?歌)'가 23일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에서 2만1천 장가량을 판매하며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올해 초 발표한 16번째 싱글 '퍼플 라인(Purple Line)'과 지난해 8월 출시했던 12번째 싱글 '서머 드림'에 이어 세 번째 오리콘 1위에 오르는 위업을 달성했다.
특히 이번 싱글에는 5일부터 NHK 지상파로 방송 중인 배용준 주연의 드라마 '태왕사신기'(극본 송지나ㆍ박경수, 연출 김종학ㆍ윤상호)의 주제가가 실려 드라마 팬까지 높은 관심을 보였다.
아라시의 8번째 오리지널 앨범 '드림 에이 라이브(Dream 'A' live)'도 출시와 동시에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다. 싱글 차트 주간 1위를 차지했던 '해피니스(Happiness)' '스탭 앤 고(Step and Go)' 등이 수록됐다. 첫 회 한정음반에는 5명의 멤버가 각자 부른 솔로곡을 담은 특별 CD까지 함께 딸려 있어 팬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16일 선보인 라이브 DVD '서머 투어 2007 파이널 타임(SUMMER TOUR 2007 FINAL Time)'도 올해 출시된 DVD 가운데 최고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28일자 오리콘 종합 DVD부문 주간 차트의 정상을 차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