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오피러스∙모하비 고객을 대상으로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
기아자동차는 오피러스∙모하비 고객을 대상으로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23일 기아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해 11월 3일 천안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개최 골프대회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24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와 운영본부(02-322-4047,4954)를 통해 신청 접수를 받은 후 10월 14일 추첨을 통해 골드대회 참가자 140명을 확정 발표한다.
기아차는 이번 대회의 라운딩 비용 일체를 지원하고, 게임은 신페리오와 샷건 방식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홀인원을 기록하는 선수에게는 로체 이노베이션 1대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또한 대회 당일 오피러스∙모하비 멤버십 위촉 레슨프로인 프로 골퍼 이병용씨의 스윙에 대한 골프 클리닉을 운영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원포인트 개인 레슨권도 증정한다.
아울러 고객들의 자선기금을 모아 형편이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기관인 ‘어린이 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 대상으로 인천공항 라운지서비스, 공항 무료 발레파킹 및 수하물 운반 서비스, 고품격 문화행사, 레저 스포츠 등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펼치는 VIP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박재붕 기자 pjb@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