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힐스 스타일러 2기'를 모집하고 있다. 사진은 김포 고촌 힐스테이트 단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힐스 스타일러 1기 주부들 모습. |
지난해 처음 발족된 '힐스 스타일러'는 현대건설이 시공하는 힐스테이트 아파트 현장 등을 방문, 사전검검을 통해 고객 입장에서 상품과 서비스 개선 사항을 제시하는 등 주거문화 개선에 기여해 왔다는 평이다. 특히 새로운 상품이나 서비스 개발 단계부터 직접 참여, 고객 입장에서 다양한 의견을 제안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갤러리 문화 공연 등도 스타일러의 의견을 토대로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해 힐스 스타일러 1기 활동을 통해 고객중심적인 다양한 노력들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며 "올해는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까지 관리할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고객가치 경영을 실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모집하는 '힐스 스타일러 2기'는 상품과 서비스 분야로 나눠 선발할 예정이다. 1차 서류전형 합격자(2월24일 발표)를 대상으로 오는 26일 면접을 거쳐 최종 합력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모자는 힐스테이트 홈페이지(www.hillstate.co.kr)를 통해 지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자기소개서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