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선보이고 있는 아이디어 화분. 왼쪽부터 셀프워터링 화분 '그로볼 베이비' 어항겸용 화분 '반영구 화분 세트' 달걀모양의 화분 '에글링' (사진제공=인터파크) |
인터파크가 봄을 맞아 자신의 집에 직접 정원을 꾸밀 수 있는 기획전을 열었다.
인터파크는 오는 5월 30일까지 'DIY(Do It Yourself) 정원꾸미기' 기획전을 열고 미니식물, 화분, 정원소품 등을 저렴하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 기간 중 제품 구매시 5% 추가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이 기간 중 인터파크에서는 채소, 브로콜리, 양상추, 고추, 상추, 무 등 다양한 식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스스로 물을 주는 셀프워터링 화분이나 기능별 맞춤 비료 등도 판매한다.
장혜은 인터파크 생활카테고리 매니저는 "최근 조립식 화단 만들기, 채소밭 가꾸기 등 실내에도 손쉽게 정원을 조성할 수 있는 상품들이 다양하다"며 "분갈이가 필요 없는 세트 상품이나 단기간 재배하는 채소, 기르기 쉬운 허브 등을 선택하면 멋진 실내 농장을 구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인터파크에 따르면 최근 봄이 다가오며 원예 인테리어용품의 매출이 지난달 대비 30% 증가했다. 특히 본격적인 봄이 시작된 3월 말 들어 채소나 과일모종, 씨앗 등의 판매량이 50% 이상 증가하고 있다.
김형욱 기자 nero@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