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명동 재오픈 기념 1박 2일 시사회 이벤트
CGV명동이 오는 7일 재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6일 개봉 예정인 영화 '노잉'을 국내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8일 오후 8시 CGV명동 전관에서 '노잉' 시사회가 진행되며 행사 당일 오후 6시부터 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오픈일인 7일 오후 4시부터 익일 저녁까지는 1박 2일 논스톱 무료 시사회가 열린다. 개봉 예정작 '내남자의 아내도 좋아'를 비롯해 '쌍화점' '멋진 하루' '서양골동양과자점앤티크' '미인도' '뱅크잡' '아내가 결혼했다' 등 다양한 작품들을 1박 2일동안 만나볼 수 있다. 7일 오후 2시부터 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무료 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1인당 2편까지 관람 가능하다.
4월 한달 동안 CGV명동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여성 고객에게는 헤어 제품도 선물로 준다. 9일부터 30일까지 CGV명동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여성 고객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고급 헤어 앰플을 증정한다.
◆꼬마 기차 토마스 만나고 토마스 튜브 받고
오는 9일 개봉하는 애니메이션 '토마스와 친구들'을 CGV에서 먼저 만나는 고객들에게 어린이용 토마스 튜브가 선물로 마련됐다. 개봉일 전인 8일까지 CGV홈페이지에서 '토마스와 친구들'을 3매 이상 예매한 후 개봉 첫주인 9일부터 12일까지 관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토마스 캐릭터 손잡이 원형 튜브를 선물로 준다.
◆'할매꽃' 뜻깊은 예매 이벤트
한국사의 비극적인 이야기를 담은 영화 '할매꽃'을 CGV에서 관람하는 고객들에게 영화 OST, 도서 등의 푸짐한 선물이 마련됐다. 오는 8일까지 CGV홈페이지에서 '할매꽃'을 2매 이상 예매하고 관람 후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워낭소리 OST' 도서 '나, 독립한다' 등을 증정한다.
◆센텀시티 '스타리움 영화제'
아시아 최대 크기의 실버스크린을 갖춘 CGV센텀시티 스타리움관에서 '스타리움 영화제'가 열린다. '스타리움 영화제'는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스타리움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영화제에서는 '맘마미아' '아이언맨' '쿵푸팬더' 등 아쉽게 놓친 작품들을 저렴한 가격인 5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시네마>
◆에비뉴엘(명동) "불어라~ 대한민국 대학생 신바람~♪"
롯데시네마 에비뉴엘(명동)은 봄개강을 맞이하여 오는 6일부터 8일 17시 50분에 대학생 초청 시사회 "불어라~ 대한민국 대학생 신바람~♪"을 진행한다. 서강대, 동덕여대, 성신여대, 상명대, 한국외대, 국민대, 숭의여대 등 서울시내의 총7개 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시사회에서는 오는 9일에 개봉 예정인 '우리집에 왜왔니'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각 학교 총학생회에 사전 접수를 하면 된다.
◆영화 '기프트' 보고 뮤지컬 할인까지
롯데시네마에서 관람한 '기프트'영화 티켓을 가지고 뮤지컬 '이주노의 빨간구두'를 관람하러 가면 현장에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본 할인은 다음달 3일 공연까지 가능하며, 현장 구매시에만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내 남자의 아내도 좋아' 멤버스 회원 시사회
롯데시네마는 멤버스 회원을 위한 '내 남자의 아내도 좋아'특별 시사회를 진행한다. 시사회는 오는 7일 19시 30분 라페스타(일산), 20시 신림, 8일 20시 홍대입구, 안산, 청주, 센텀시티(부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VIP회원에게는 무료로 1인 2매 티켓을 제공하며, 일반 회원은 티켓 1매당 1,000포인트 차감 후 관람 가능 하다. 티켓은 시사회 시작 2시간 전부터 선착순 증정하며, 라페스타(일산)만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증정한다.
<메가박스>
◆'메가파워블로거' 되고 1년 간 영화무료관람 기회 잡자
메가박스는 오는 19일까지 메가박스 연중브랜드 캠페인 'Give Day'를 널리 알릴 '메가파워블로거'를 모집한다. Give Day란, 매월 25일 영화티켓 수익금 중 일부를 1년간 적립하여 제일모직 KUHO와 함께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개안수술을 지원하는 기부캠페인으로 메가파워블로거는 1년간 블로그를 통해 Give Day를 홍보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선정된 13명의 파워블로거에게는 도네이션 티셔츠와 함께 1년 간 매월 25일 Give Day에 무료영화관람의 혜택을 주며 그 중 특별히 선정된 5명은 캠페인 홍보물 촬영현장의 스페셜 에디터로 초대한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참조(www.megabox.co.kr).
◆SKT TTL멤버십회원을 위한 'TTL시네마 더블할인'
메가박스는 SK텔레콤 TTL멤버십 회원을 위한 TTL시네마 더블할인을 잔행 중이다. TTL시네마 더블할인이란, TTL멤버십 카드만 있으면 전국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영화 관람 시 영화 2,000원 현장 할인 및 팝콘+음료 콤보세트 2,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 이용 후 포인트가 차감되며 다른 쿠폰과 중복할인 받을 수 없다.
◆동대문점, GS시네마 브런치 런칭
동대문점은 메가박스에서 12번째로 GS시네마 브런치를 런칭한다. GS시네마 브런치란, GS칼텍스에서 주유할 때마다 응모쿠폰이 자동 누적되어 응모쿠폰 수만큼 메가박스 주말 무료영화 관람과 더불어 브런치 세트의 기회가 주어지는 이벤트이다. 금주의 영화는 '노잉'이며 GS시네마 브런치는 매주 새로운 영화로 진행될 예정이다. 응모기간은 오는 7일까지이고 응모는 GS칼텍스 홈페이지 참조(www.kixx.co.kr).
◆영화 '그림자 살인' 예매이벤트
메가박스는 2일 '그림자 살인'의 개봉을 기념하여 영화를 예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DVD플레이어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응모기간은 오는 12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참조.
◆영화 '신부들의 전쟁' 예매이벤트
메가박스는 영화 '신부들의 전쟁'의 개봉을 기념하여 예매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5일까지 신부들의 전쟁 예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여성들을 위한 레이디세트, 네일세트, 운동세트, 코즈니 세트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서면점, 3월 조조, 심야 고객 대상 이벤트
서면점은 오는 7일까지 조조, 심야영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조조, 심야영화를 4,000원에 관람할 수 있고 조조, 심야영화 관람 시 티켓 1매 당 메가포인트 4,000점을 적립해준다. 더불어 오전 9~11시, 밤 11시 이후에는 조조, 심야티켓 제시시 모든 매점 메뉴가 50%할인되며 심야영화는 한시간 빠른 23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인동민 기자 idm81@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