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국 최고의 몰디브 여행 전문 천도 관광이 몰디브 파라다이스 리조트 ‘헤븐 빌라’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리조트는 몰디브로 허니문을 떠난 한국의 신혼부부 99%가 이용할 만큼 가장 유명한 곳 이다. 이번에 ‘헤븐 빌라’를 오픈하며 세 가지 타입의 럭셔리 객실을 새로 선보이며 특별 할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헤븐 객실은 자쿠지가 설치되어 있는 ‘헤븐 빌라 자쿠지’와 개인 대형 풀과 함께 침실, 리빙룸이 분리되어 있는 스위트룸 구조의 ‘헤븐 스위트’와 ‘오션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헤븐 빌라 객실 공통으로는 기존의 일반 비치빌라나 워터빌라와 달리 차별화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투숙객 전용 바와 레스토랑을 24시간 운영하여 언제든지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몰디브 첫날 밤에는 늦은 시간 도착하여 대부분의 한국 허니무너들은 리조트의 석식을 제공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지만 헤븐빌라 객실 투숙객들은 체크인후 언제든지 여유롭고 저녁 식사가 가능하다
10월 24일까지 투숙하는 고객들에게는 마지막 날 체크아웃을 6시까지 연장해주며, 밀플랜(meal plane)의 무료 업그레이드, 허니무너들에겐 로맨틱 캔들라이트 디너도 제공된다.
특히 천도관광을 통해 헤븐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는 커플들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커플 스파 1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윤용환 기자happyyh6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