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크> 롯데호텔서울, 봄 향기 가득~미각을 사로잡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09-04-09 10: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롯데호텔서울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가 미각의 고장인 남도 지역의 봄철 음식을 만날 수 있는 ‘남도 음식 명가 30리 별미 탐방’ 행사를 4월 30일까지 연다.

남도에서 발간한 ‘남도 음식 명가, 별미집’에 소개된 인기 있는 62곳의 대표 별미 중 광양식 LA 갈비구이, 동백꽃 주꾸미 양념구이, 목포 갈낙탕, 진주 명가 신선로, 죽순 삼합 등 봄에 즐기기 좋은 계절 메뉴를 선보인다. 라세느가 엄선한 남도 특선 요리는 봄철, 잃어버린 입맛에 색다른 풍미를 더해준다.

또한 4월 한 달 동안 카드사와 함께 빅 할인 이벤트 ‘푸드 사파리’ 를 선보인다.

라세느 이용 시 KB카드로 결제하면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월요일부터 금요일 주중 런치는 20%의 할인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아르헨티나 레드 와인인 2006 피노누아 리저브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더라운지는 웰빙의 상징 인삼과 제철 과일인 딸기가 어우러진 스페셜 메뉴 ‘ 參딸기 프로모션’ 을 4월 14일(화)까지 매일 30명의 고객에게 한정 판매한다.

삼딸기 프로모션에 사용되는 인삼은 항암 및 면역 증진 효과, 피로회복 등 다양한 효능이 있는 수삼(말리지 않은 인삼을 가리킴)으로 약효가 순수하게 보존돼 인기가 높다.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