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솔비, '피겨스케이터' 로 리얼리티 입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09-04-14 12: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솔비가 Mnet 스포츠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스 프린세스>를 통해 피겨스케이트에 도전한다.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 한 빙상장에서 연습하여, 이 과정은 리얼리티를 통해 공개된다.
 
솔비는 데뷔 때 날씬했던 모습을 다시 찾고 외모에 대한 자신감도 키우겠다는 각오로 이번 프로그램에 임한다.
 
연출을 맡고 있는 정유진PD는 "솔비를 처음 만났을 때 예쁜 얼굴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스로에게 자신 없어 하는 모습에 놀랐다. 항상 당당하고 발랄했던 그녀의 모습만을 봐 왔기 때문에 자신감 없는 모습은 상상할 수도 없었기 때문. 그랬기 때문에 더욱 더 마음이 아팠다"며 "그래서 용기와 자신감을 선물해 주고 싶어 운동을 제안했고 그게 바로 피겨스케이트였다"고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이어 "다른 운동들도 많았지만 이왕이면 가수의 특기도 살릴 수 있고 여자에게 좋은 운동이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게 바로 피겨스케이트였다"며 "피겨스케이트는 체형과 자세를 바로 잡는데 도움이 되고 생각보다 운동량이 많아 다이어트에 좋은 운동이다. 더욱이 음악이 늘 함께 하는 운동이다 보니 솔비도 무척이나 만족스러워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작년 서인영의 카이스트를 가서 연예인 리얼리티가 호응 을 받은적이 있다.
 
이번 솔비의 피겨스케이트 도전을 통해 자아 성취 과정을 보여주는 도전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아이스 프린세스'는 오는 30일 첫 방송된다.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