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이 오는 19일(일) 주방가전 브랜드 '동양매직'의 특집 방송을 6시간 동안 진행한다.
GS홈쇼핑은 이날 동양매직의 가스레인지, 정수기, 오븐, 비데 등 4개 제품을 판매한다.
이날 가스레인지, 오븐 구매 고객은 보상할인 판매를 통해 각각 10만원, 15만원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각각 2만원, 5만원권 백화점 상품권도 준다. 무이자 할부도 6~10개월로 평소보다 늘렸다.
정수기를 구매한 고객에겐 'LG생활건강 종합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이 세트는 치약, 샴푸, 비누 등 생활용품 11개로 구성돼 있다.
인터넷쇼핑몰 GS이숍에서도 19일까지 동양매직 주방가전(스팀찜기, 직화구이, 그릴팬 식기세척기 등)을 최고 55% 할인 판매(한정수량)하고 있다.
한편 GS홈쇼핑은 올들어 브랜드 특집방송 횟수를 늘리고 있다. 지난 1분기 특집방송 횟수는 지난해 같은기간에 비해 27% 늘었다.
이는 특집방송을 할 경우, 할인폭이 크고 혜택이 많아 고객 호응도가 높기 때문이다.
김낙경 GS홈쇼핑 편성전략팀장은 "특집방송은 판매가 감소한 브랜드들이 단기간에 대량 매출을 올릴 수 있다. 또 신상품 런칭이나 히트상품에 대한 사은 행사의 기회로 삼기에 적합해 많은 문의가 오고 있다"고 밝혔다.
김형욱 기자 nero@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