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팬택계열 스카이의 브랜드사이트 '아이스카이'가 문자메시지 기록관리 서비스 등 신규 서비스를 추가해 새롭게 오픈했다. |
아이스카이는 신개념 문자메시지 기록 관리 서비스 ‘라이브 메시지’, 아티스트 디자인 소품 쇼핑몰 ‘잇 스토어’, 모바일 라이프 콘텐츠를 제공하는 ‘펀 스테이지’ 등 3개 신규 서비스로 구성됐다. 또 스카이 제품 정보와 고객지원 서비스 메뉴는 사용자의 접근성, 사용성, 편의성을 고려해 더욱 개선했다.
라이브 메시지 서비스는 휴대폰 사용자들이 소중히 간직하고 싶어하는 문자메시지를 저장, 관리할 수 있는 개인화 공간을 제공한다. 스케줄이나 인맥들의 전화번호 정보 등을 저장해 손쉽게 문자 알림을 할 수 있고 개인화 공간에 쌓아 둔 문자메시지는 타인과 공유하거나 문자책으로 인쇄해 보관할 수 있다.
잇 스토어는 아티스트의 디자인 소품을 독점 판매하며 펀 스테이지는 스카이 사용자 이외에 모든 모바일 사용자가 방문해 동영상과 카툰, 운세, 게임 등의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카이는 내달 8일까지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등 경품을 지급하는 ‘스카이 디스커버리 투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창진 사업부문장은 "아이스카이가 지향하는 목표는 사용자의 휴대폰과 브랜드사이트와의 상호 연동에 있다”며 "사용자의 호응도가 높은 콘텐츠에 대해서는 특화 휴대폰을 개발 하는 등 역발상도 시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소영 기자 youth@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