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7일 하우젠 버블 세탁기 주부 체험단 '하우젠 버블 마니아'의 체험 수기를 엮은 버블 백서 '오늘은 버블 하는 날'을 발간했다.
이번 책자는 주부 체험단 100명의 생생한 체험기를 엮은 책으로 주부들이 추천하는 하우젠 버블 세탁기 활용법을 엄선해 실었다. 또한 세탁기 사용자라면 누구나 궁금해 할 인형 세탁법, 운동화 세탁법 등 유용한 세탁 노하우를 담았다.
삼성전자는 이번 책자를 전국의 디지털프라자와 주요 가전 매장에 비치해 버블 세탁기 노하우를 알려 나갈 예정이다. 또한 삼성전자 A/S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버블 백서 두 번째 시리즈 제작에 참여할 '하우젠 버블 마니아' 2기를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한다. 하우젠 버블 마니아 카페(cafe.naver.com/bubblemania2008)를 통해 참가 문의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블로그 활동을 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체험단에 선발된 10명의 주부들은 6주 동안 하우젠 버블 세탁기를 사용한 체험기를 개인 블로그와 하우젠 버블 마니아 카페에 올리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이들에게는 활동 결과에 따라 하우젠 버블 세탁기를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차등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고객들의 경험에서 나온 유용한 정보들을 더 많은 고객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버블 백서를 기획했다"며 "이를 통해 제품 설명서 이상으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하늘 기자 ehn@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