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에서 한우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파주 임진강한우마을은 직접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www.besthanwoomall.com)의 한우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임진강한우마을은 이런 추세를 반영해 온라인 1000원 경매, 공동구매 등 관련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1000원 경매는 특히 마감 시점이 되면 서로 사려는 사람들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다.
공동구매는 1주일 간격으로 진행해 다양한 품목의 한우를 선보이고 있다. 구매자가 2명 이상이면 20% 저렴한 가격에 1등급 한우를 발송해 준다.
송인우 온라인쇼핑몰 사업부 대리는 “산지 직거래를 통해 천안육가공물류센타에서 작업되는 한우를 바로 배송하는 시스템이 신뢰를 더한 것 같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한우 요리를 올린 블로그를 선정해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진강한우마을은 창립 1주년을 맞아 파주 적성임진강한우마을과는 별도로 쇼핑몰에서도 차별화된 이벤트를 마련했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한우곰탕(800g)이나 한우 수제 소세지(300g)중 하나를 무료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이 두 가지를 모두 증정한다.
김은진 기자 happyny7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