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데이터존 프리는 월 1만3500원의 데이터요금제로 10만원 상당의 데이터 무료통화를 제공한다. '프리존'내의 4000여개 네이트(NATE) 인기콘텐츠를 별도의 정보이용료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다.
이 요금제를 이용하면 프리존에서 정보이용료 없이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고 데이터 무료통화 초과 시에는 무선인터넷을 자동으로 차단해주기 때문에 추가 요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프리존 내 데이터통화료를 무제한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이 기간동안 프리존 외 일반 NATE 접속 시의 데이터통화료는 10만원 한도로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또 워터파크 50% 무료 이용권 및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존에는 게임· 싸이월드· 증권· 뮤직 등 총 4000여 개 NATE 인기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SK텔레콤은 다양한 콘텐츠 제공 외에도 요금제 가입고객들에게 외식, 영화, 쇼핑 등의 멤버십 할인쿠폰을 기본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지금까지는 요금에 대한 예측 가능성이 떨어져 고객들의 무선인터넷 접속에 대한 불안감이 컸던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에 출시한 데이터존 프리 요금제는 이러한 부정적 인식을 해소하고 무선인터넷 활성화를 견인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안"이라고 설명했다.
이 요금제는 SK텔레콤 대리점 및 고객센터, T월드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아주경제= 김영리 기자 miracle@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