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보이스 레코더 ‘펄스 스마트펜’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09-08-13 11: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CJ오쇼핑은 오는 15일 오전 8시 20분부터 ‘펄스 스마트펜’을 판매한다.

‘스마트펜’은 노트에 메모나 필기를 할 경우 필기를 하는 순간의 소리가 녹음되고, 다시 글자에 펜을 가져다 대면 녹음된 소리가 재생되는 기능을 갖춘 제품. 최근 얼리어답터 집단에서 가장 인기 있는 디지털 기기로, 전자사전과 계산기 등의 기능까지 탑재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필기한 노트를 보면서 원하는 부분을 펜으로 꾹 누르기만 하면 당시 발생한 소리를 그대로 재생할 수 있는 ‘소리 즐겨찾기 설정’, 녹음된 내용을 재생할 때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 등이 있어 편리하다.

또한 필기한 내용과 녹음된 소리는 웹 계정이나 PC에 손쉽게 전송해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도 있다.

그 외에도 손으로 쓴 영어 단어를 스페인어, 중국어, 아랍어, 스위스어로 번역하고 소리 내 발음해주는 기능도 있으며, 한글 번역 프로그램도 곧 개발될 예정이다.

CJ오쇼핑 전윤호 MD는 “수업 시간에 필기를 하고 다시 복습 하려는 학생들, 해외 출장이나 업무 미팅 내용을 공유하려는 직장인, 고객 상담 내용이 중요한 영업직, 중요한 계약서나 각서를 써야 할 경우 등 활용 범위가 무궁무진한 제품”이라며 “시각 자료와 청각 자료를 고스란히 상대에게 전달할 수 있어 향후 온라인 교육, 컨텐츠 분야에도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CJ오쇼핑에서는 스마트펜, 가죽 케이스, 가죽 다이어리 2권, 일반용 노트 4권, 펜심 10개, 수첩형 노트 4권을 세트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39만9000원.

아주경제=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