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일정 금액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총 2,000명에 한해 화보집을 선물하는 내용이다. 이 가운데 20명에게는 비의 친필 사인이 담긴 화보집과 가방을, 나머지 1,980명에게는 화보집을 각각 증정한다.
미공개 화보집은 최고급 사양의 양장본(가로 370mmx세로 260mm, 총 44페이지)으로 2,000부만 제작됐으며 1번부터 2,000번까지 고유의 시리얼 넘버가 표기돼 팬들에게는 소장가치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네이처 리퍼블릭 이장우 마케팅본부장은 “글로벌 모델 영향력이 돋보이는 비는 국내 뿐 아니라 일본과 태국 등 해외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 화보집을 한정판으로 발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태초 자연주의의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이처 리퍼블릭은 화보집 발간을 기념해 오는 31일부터 9월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월드스타 비의 비밀을 밝혀라’와 ‘비에게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동시에 펼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파브 32인치 TV, 발리 크로스 백, 삼성 디지털 카메라 VLUU, VIPS 외식상품권, 네이처 리퍼블릭 화이트 맥스 3종 세트,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주경제=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