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타임은 녹차 잎보다 카테킨 함량이 4배 이상 많은 녹차 씨를 활용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수면팩, 에센스, 로션, 세럼, 크림 등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것이 특징이다.
녹차씨 오일에서 추출한 카테킨 성분(EGCG)은 체내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황산화 효과가 높아 피부 노화 방지에 좋고 멜라닌 생성 과정을 억제해 피부 미백에도 효과가 있다.
특히 녹차씨 수면 팩은 밤사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는 젤 타입의 팩으로 바쁜 일상에서 따로 피부 관리를 받기 어려운 현대 여성들이 사용하기에 좋다. 녹차씨 오일이 함유된 캡슐이 들어있어 피부에 바르는 즉시 톡톡 터지면서 피부에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광범 현대홈쇼핑 미용팀장은 “엔타임은 주름개선, 미백, 진정, 보습, 탄력 등 우리나라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피부 고민들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만든 올인원(all-in-one) 타입의 화장품”이라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받고자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엔타임 캡슐수면팩 2종, 라인코렉터, 멀티로션, 리바이빙세럼, 리바이빙크림 등 화장품 총 6종을 9만 8000원에 판매한다.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