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기능식품 그린체 로젠빈수(秀)는 뮤지컬 ‘메노포즈'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우리말로 ‘폐경’을 의미하는 공연명의 뮤지컬 ‘메노포즈’는 40~50대 폐경기 중년여성들의 고민해결과 자아발견 과정을 유쾌하게 풀어가는 작품이다. 그린체 로젠빈수(秀)의 후원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풀무원건강생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통해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그린체 로젠빈수(秀) 제품을 구입 후 2009년 11월 30일까지 홈페이지에 제품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응모자 10명에게는 1인 2매의 메노포즈 초대권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2009년 12월 2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그 밖에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 (www.pulmuoneHA.com)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에게는 메노포즈의 20% 할인권을 제공한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신기정 제품 매니저는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전개하는 이번 뮤지컬 메노포즈의 후원을 계기로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고객의 건강은 물론 감성까지 충족시켜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아주경제=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