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대사 모집은 10일부터, 육우사랑 카페(http://cafe.naver.com/youkusarang)를 통해 진행 될 예정이며, 1차 미션 ‘생활 속 육우를 찾아라!’와 2차 미션 ‘나도 육우 요리사’로 우열을 가리게 된다.
‘생활 속 육우를 찾아라’는 육우 고깃집 간판, 육우 캐릭터, 육우 표시, 육우 구입 영수증 등 육우 관련 인증샷과 홍보대사 지원 이유를 자신의 블로그와 육우사랑 카페에 동시에 포스팅하면 된다. 1차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2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1등급 육우가 증정된다.
통과된 20명은 2차 미션인 ‘나도 육우 요리사’를 통해 나만의 육우 요리를 포스팅하고 이 가운데 최우수 작성자 5명을 뽑아 최종 ‘육우 사랑 홍보대사’로 임명된다.
선정된 홍보대사는 자신의 블로그에 육우 홍보대사라는 표시를 달게 되고, 이후 한국낙농육우협회와 함께 하는 다양한 홍보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육우사랑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지태 한국낙농육우협회 지도부 과장은 “일반 소비자로 이루어진 육우 사랑 홍보대사 선정을 통해 믿을 수 있고, 안전하며, 경제적인 국내산 육우를 바로 알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육우 사랑 홍보대사’ 1차 미션 당첨자는 11월 27일 네이버 ‘육우사랑’ 카페 게시판을 통해 고지된다.
아주경제= 박상권 기자 kwon@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