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 비욘드 브리티시스타일 카드 |
비씨카드는 '비욘드 브리티시스타일 카드', '트랜스폼 카드', 'TOP 포인트' 웹사이트가 지식경제부의 'Good Design Award'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GD(굿디자인) 상품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Good Design Award는 지식경제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매년 2회 우수한 산업디자인 상품을 선정하고 있다.
비욘드 브리티시스타일 카드는 특이하고 화려한 색채를 컴퓨터 그래픽으로 표현한 영국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 시 스콧(Si Scott)의 디자인을 채택했다.
트랜스폼 카드는 사용자가 수시로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는 상품 컨셉트를 디자인에도 적용했다. 이 카드의 색상은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된다.
TOP 포인트 웹사이트는 다양한 혜택을 원이라는 모티브로 형상화하고 사용자가 클릭하거나 드래그할 때 원하는 대로 원이 움직이는 플래시 효과를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비씨카드 이영석 디자인팀장은 "이번 Good Design Award에서 동시에 3개의 상품이 GD에 선정된 것은 비씨카드의 디자인 경쟁력이 인정을 받은 의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주경제= 고득관 기자 dk@ajnews.co.kr(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