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비씨카드가 업무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국내 최초 법인고객 서비스 'Wise Biz'를 16일 오픈한다.
Wise Biz(http://wisebiz.bccard.com)는 인터넷 기반의 법인카드 관련 업무 지원서비스와 함께 비씨카드만의 차별화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Wise Biz 서비스는 ▲카드이용관리서비스 ▲법무지원서비스 ▲세무지원서비스 ▲전자무역서비스 ▲사무지원서비스 ▲여행·출장이력관리 등 다양한 법인 업무지원 서비스와 법인고객의 임직원들을 위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 오픈으로 기존 법인 업무 지원 서비스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카드이용관리서비스는 매출내역을 활용한 통계분석을, 법무지원서비스는 법인 분쟁 사례에 대한 변호사 동영상 상담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골프 Loun.G 서비스' 우대할인, 법인 고객 전용 Loun.G 서비스, 직원 복리후생을 위한 복지몰 등 법인회원 우대 특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비씨카드는 중소사업자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개발해 이 서비스에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김진철 비씨카드 상품운영부장은 "외부 전문 컨설팅 업체와 제휴를 맺고 1년 간의 개발 과정을 거쳐 선보이는 서비스다"며 "Wise Biz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확대시켜 비씨카드 법인 고객에게 최고의 업무 편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아주경제= 고득관 기자 dk@ajnews.co.kr(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