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닷컴(www.lotteimall.com)은 2010년 1월 15일까지 스키 및 스포츠, 겨울 인기상품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31명에게 용평리조트 숙박권 및 리프트 권을 증정한다.
또 모든 구매고객은 롯데아이몰 홈페이지에서 용평리조트 이용권을 출력하면 12월 24일부터 2010년 1월 23일까지 용평리조트 드래곤프라자에서 운영되는 롯데홈쇼핑 부스에서 인터넷과 TV를 사용할 수 있고, 컵라면과 음료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행사기간 중 50명의 고객체험단을 1박 2일간 용평리조트로 초청해 스키캠프도 열 예정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월드컵 7회 연속 본선 진출에 성공한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며 4일(금)까지 고객들에게 우리나라와 같은 조가 될 3개 나라를 맞히는 이벤트를 연다. 롯데아이몰 게시판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3개국을 모두 맞힌 1등 1명에게 적립금 100만원을 비롯해 2등에게는 롯데상품권 10만원(5명), 3등에게는 적립금 1만원(50명)을 지급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팀장은 “스포츠에 대한 국민의 관심이 높아지며 월드컵, WBC(월드베이스볼클래식) 등에서 우리나라가 좋은 성적을 올리면 관련 상품 매출도 동반 상승하는 경향이 있다”며 “피겨 스케이팅의 김연아 선수가 출전하는 내년 2월 동계올림픽에도 재미있는 고객참여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