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새해시작은 덤으로…할인이벤트 '봇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0-01-13 14: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새해시작부터 외식업계의 다양한 할인이벤트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호랑이띠에게 2010명에게 아메리카노 무료, 2010년 쿠폰 북, 새해맞이 전시회 티켓, 와인 한잔가격으로 무제한 제공 등 그 종류와 내용도 다양하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종합식품기업 아워홈 1월 한 달간 호랑이띠인 86, 74 62년생에게 2010잔의 아메리카를 무료로 증정한다.

무료 아메리카노는 아워홈 홈페이지(www.ourhome.co.kr)에 로그인 한 후, 쿠폰카테고리로 들어가면 호랑이띠에 한해서만 출력가능하다. 출력된 쿠폰은 업타운카페 강남 메르츠타워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여의도 메리츠화재점, 분당 서울대병원점, 성남 아트센터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맛있는 건강 ‘마켓오(Market O)’는 2010년의 희망찬 새해를 맞아 ‘르네상스 프레스코 걸작전’ 입장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마켓오에서 특별히 마련한 세트 메뉴 ‘레오나르도 다빈치’와 ‘라파엘로’ 세트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주문 시 입장권을 바로 받을 수 있다. 입장권은 1세트 당 2매(1매 1만3천원)를 증정한다.

차이니즈 캐쥬얼다이닝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는 이달 말까지 방문 당일 10만원 이상 결재한 단체 고객에게는 팬더곰을 소재로 제작한 ‘해피 팬더’ 쿠션을 증정한다. 해피 팬더곰 쿠션은다용도 쿠션과 목 쿠션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T.G.I.프라이데이스는 1월 한 달간 ‘정통 다이아몬드 그릴 마크를 잡아라’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다이아몬드 그릴 마크가 있는 9종의 스테이크를 롯데카드로 구매, 결제 시 영수증에 주어진 20자리의 응모번호를 홈페이지(www.tgif. co.kr)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티파니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2등 1명에게는 샤넬 가방, 3등 1명에게는 샤넬 지갑 행운이 돌아간다.

이외에도 총800명을 대상으로 피터르만 클래시스 와인과 스테이크 이용권, 빠네 파스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레드페퍼 리퍼블릭도 1월 한달 동안 해피 와이니즈 뉴이어 행사를 진행해 8시 이후 매장을 방문해 행사 와인을 마시는 고객에게 무제한으로 와인을 리필 해 준다. 

아주경제= 박상권 기자 kwon@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