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월은 설 연휴, 졸업·입학, 발렌타인데이 등 대목이 몰려있다. 이에 따라 IT기기 업체들은 각종 이벤트를 펼치는 등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섰다.
내비게이션 업체 팅크웨어는 설을 맞아 '설 연휴는 아이나비와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2가지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총 1013명에게 닌텐도 Wii, 상품권, 주유권, 키프티쇼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오는 15일까지 홈페이지에 아이나비 제품을 등록한 신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 Wii(Wii fit패키지 포함), 신세계 상품권, 주유권 등을 증정한다.
또 오는 12일까지 지도 업데이트를 하는 고객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GS2 바나나우유 기프티쇼'를 발송해 준다.
파인디지털은 '액세서리 대전'과 '300대 한정 설날 선물준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일까지 이브 리모콘 세트, 썬바이저, FMT 카팩, 7인치 액정보호필름 등을 할인 판매하며 파인드라이브 쇼핑목 액세서리 전 품목도 20% 할인한다.
삼성전자는 보급형 MP3플레이어 '옙R0(YP-R0)'의 가격을 인하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말까지 옥션, 디앤샵, 지마켓, 인터파크 등 오픈마켓에서 각각 실시된다.
이 제품은 2.6인치 LCD 화면에 4GB, 8GB를 기본 용량으로 마이크로SD 외장 메모리 슬롯을 지원, 최대 16GB까지 용량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올림푸스한국은 내달 15일까지 올림푸스 카메라를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졸업입학 새출발 페스티벌'을 펼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지갑 대용으로 쓸 수 있는 고급 머니클립을 제공하고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 E-P1'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정품 배터리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에 카메라 정품등록을 마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넷북도 제공한다.
아울러 쥬얼리 디자이너 도현빈, 패턴디자이너 김보라, 팝 아티스트 장마리아 등 3인의 아티스트가 직접 제작한 '세상에 하나뿐인 PEN'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후지필름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을 주제로 한 인스탁스 즉석사진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80커플에게 로맨틱 뮤지컬 'I Love you' 공연에 초대하는 '인스탁스 러브 포토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인스탁스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사진이라는 아날로그적 매력으로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연인들 간 기념일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즉석카메라 제품이다.
아주경제= 김영리 기자 miracle@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