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하나대투증권은 오는 4월30일까지 '머니마켓랩(MMW)형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말까지 MMW형 CMA 신규 가입고객 및 기존 계좌에 잔고가 100만원 이상 증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등 LED T V(1명), 2등 아이폰(3명), 3등 넷북(5명) 및 문화상품권등 총 160 여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MMW CMA 상품은 증권사가 고객의 투자일임을 받아 고객명의의 계좌를 초단기 상품으로 운용하고 그에 따른 실적을 지급하는 일임형 랩상품을 말한다.
하나대투증권 MMW형 써프라이스 CMA는 한국증권금융(신용등급 AAA 금융기관)의 예수금만으로 운용해 안정성이 높고, 환매조건부채권(RP)형과는 달리 일일 정산을 통해 원금과 이자를 재투자해 복리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다. 여기에 수익율이 한국은행 기준금리 또는 시장금리에 연동돼 금리인상 시기에 유리하다. 현재 기준 수익율은 연 2.75% 수준이다.
신규가입 우대금리 행사로 이벤트 기간동안 MMW형 써프라이스 CMA를 가입하면 2개월간 500만원 한도내에서 기본 수익율에 연 2%의 추가 수익율이 지급되며, 적립식으로 매월 30만원 또는 1000만원 이상 주식형펀드 가입시에는 펀드가입 기간 동안추가 수익율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신용카드와 결합된 MMW형 써프라이스 CMA를 사용할 경우에는 최대 연 2.4%까지 추가 수익율을 제공받을 수 있어 최근 기준으로 최대 연 5.15% 수익까지 가능하다.
아주경제= 오성민 기자 nickioh@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