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석무역, '오크통을 찾아라' 이벤트 실시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수석무역이 AOC 보르도 와인 '바롱 드 레스탁 보르도 레드'와 '바롱 드 레스탁 보르도 화이트'를 구입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는 6월30일까지 '오크통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제품을 구입하거나 소지한 소비자는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바롱 드 레스탁' 레이블 하단의 오크통 심볼과 소비자의 모습이 함께 재미있게 촬영된 사진을 수석무역 이메일(ktkim@sooseok.co.kr)로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등(1명)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 2매를, 2등(10명)에게는 '바롱 드 레스탁 보르도 레드' 6병, 3등(12명)에게는 '바롱 드 레스탁 보르도 레드' 1병을 증정한다.

수석무역 김석우 와인마케팅팀장은 "이벤트는 오크통 숙성을 통한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바롱 드 레스탁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이기 위한 프로모션"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품질의 와인을 선택하는 데 기준을 제시하는 소중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롱 드 레스탁 보르도 레드'는 짙은 적벽돌색을 띠는 석류석색의 매혹적인 와인으로 메를로 60%, 카베르네소비뇽 30%, 카베르네프랑 10%의 블랜딩으로 만들어졌다. 미국산 오크통에서 6개월 이상 숙성시켜 탄생된 풍부한 오크 바닐라향이 특징이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