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샘표는 4세대 자연발효 조미료 '연두' 출시를 기념해 40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체험단 모집은 오는 7월18일까지 샘표식품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건강하고 맛있는 식탁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체험단에 선발된 4000명에게는 '더욱 깊은 맛'과 '더욱 담백한 맛'이 들어있는 체험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선발된 체험단 중 연두를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작성하고 만든 요리를 개인의 블로그 등에 올린 우수체험자를 선발해 42인치 TV와 홈씨어터를 비롯해 르쿠르제 접시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체험단 선정자는 오는 7월26일 샘표식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샘표식품 마케팅팀 고지경 과장은 "기존의 조미료와 다른 새로운 개념의 조미료라는 특징을 설명하기 보다는 직접 체험함으로써 그 맛과 조미료로서의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체험단을 더욱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4세대 조미료 '연두'는 기존 조미료와 달리 자연재료인 콩을 발효에 얻은 맛내기 성분이 요리 본연의 맛을 살리는 새로운 개념의 조미료다. 또 기존의 분말타입이 아닌 액상이라 뭉치지 않아 간이 골고루 배어 더욱 편리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