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프라이데이스, 무료 여름휴가 지원

   
 
 
(아주경제 김은진 기자)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는 바캉스의 계절 6월을 맞아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여름휴가를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달콤한 스테이크=달콤한 여름 휴가’라는 타이틀의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부드러운 등심과 달콤한 잭다니엘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TGIF 대표 스테이크 이름은?’의 퀴즈로 진행된다.

참가자중 총 67명의 당첨자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세부 임페리얼 리조트 자유여행 3박 5일권(1명), 제주도 롯데호텔 2박3일 여행권(1명), 양떼목장 허브나라+식사권 5만원(5명) 등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T.G.I.프라이데이스 5만원 식사권(20명), 3만원 상당의 롯데리아 햄버거 상품권(20명), 3만원 상당의 엔제리너스 커피 상품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T.G.I.프라이데이스는 한달 간 전 매장 기준으로 33번째 결제 고객 1명을 매일 추첨해 ‘스파이시 치킨 스테이크&쉬림프’ 시식권 1매를 무료 증정한다.
 
또 홈페이지에서 친구, 연인, 가족에게 단문 메시지 발송 시 달콤한 여행 계획 문자와 함께 만원 상당의 애피타이저 ‘포마지오’ 무료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1·3째주 수요일은 LGT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40% 할인 혜택을, 14~18일까지 SK텔레콤-OK 캐쉬백 더블 할인 이벤트를 통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등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happyny7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