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캘리포니아 방문 한국인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행사

(아주경제 고득관 기자) 비자카드는 캘리포니아주 주요 도시의 지정 가맹점에서 비자카드를 이용하는 한국인 고객을 위해 특별 할인 행사 '비자 캘리포니아 가이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 행사는 캘리포니아주 내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샌디에고 등의 도시에 있는 유명 백화점, 상점, 호텔, 레스토랑, 박물관, 와인농장 및 놀이공원 등을 대상으로 2011년 7월 31일까지 실시된다.

한국에서 발급된 비자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본 행사에서 제공하는 특별 쿠폰을 함께 제시하면 최대 25%의 할인 혜택과 특별 선물 및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로스엔젤레스 지역에서는 디자이너 부티크 샵 할인과 로스엔젤레스 현대미술관(Museum of Contemporary Art) 1인 입장권 구매시 1인 무료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샌프란시스코의 지정 레스토랑에서 무료 디저트 증정, 샌디에고 Macy's 백화점에서는 무료 토트백을 선물받을 수 있다.

제임스 딕슨(James Dixon) 비자 코리아 사장은 "비자 캘리포니아 가이드 행사를 통해 캘리포니아를 방문하는 한국인 비자카드 소지자들이 더욱 기억에 남을만한 여행을 즐기게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비자는 전 세계 어디서나 카드이용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지불결제 네트워크 구현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dk@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