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주골프, 보온성에 패션까지 방한모자 출시

김영주 골프가 이번에 새로 출시한 패션과 보온성을 겸비한 여성용 방울털모자.
(아주경제 윤용환 기자) 골프패션 전문 브랜드 김영주골프가 보온성과 착용감에 패션 감각까지 살린 다양한 방한모자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니트 귀 덮개 모자’는 머리 부분을 패딩으로 제작해 보온성을 높였다.

여기에 니트 소재의 귀 덮개가 연결돼 있어 귀마개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귀마개는 움직임을 방해할 수 있어 스윙 시에는 착용하지 않는 반면 김영주골프 ‘니트 귀 덮개 모자’는 모자와 연결돼 있어 착용감이 뛰어나 전혀 방해가 되지 않는다.

남성용의 경우 귀 덮개의 탈착이 가능해 봄가을에도 쓸 수 있어 실용적이다. 가격은 남녀 모두 8만9000원.

여성용 ‘플라플리스 모자’는 전체가 플라플리스 소재로 제작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귀 덮개 부분이 모자전체와 연결돼있어 착용감이 좋고 부드러운 아크릴 모를 사용해 귀 전체를 따뜻하게 감싸줘 보온성이 뛰어나다. 가격은 7만9000원.

여성용 방울털모자와 남성용 패딩 모자도 출시했다.

여성용 방울털모자는 골프장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패션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밑단을 니트로 제작해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남성용 패딩 모자는 전체 패딩에 다이아누빔 처리를 해 보온성이 좋고 디자인이 고급스럽다. 가격은 여성용 8만9000원, 남성용 6만9000원.

이번에 출시된 방한모자는 전국 김영주골프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문의 김영주골프 홍보실 02-515-1954.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