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가든' 김주원 옷입히기 게임 등장…"인기 만점"

  • '시크릿가든' 김주원 옷입히기 게임 등장…"인기 만점"

 

(아주경제 온라인뉴스부) SBS TV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의 대사·음악·의상 등 다양한 콘텐츠가 연이어 히트를 치는 가운데, 한 인터넷게임 사이트에서 '김주원(현빈 분) - 길라임(하지원 분) 옷입히기 게임'을 내놔 인기를 끌고 있다.

쇼핑게임을 제공하는 스타일업(http://styleup.gameangel.com)은 최근 김주원과 길라임의 옷 입히기 게임을 공개했다.

이 옷 입히기 게임의 특징은,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의상과 똑같은 옷들이 그대로 있다는 것이다. 옷장 안에는 '까도남' 주원의 반짝이 트레이닝복을 비롯해 길라임의 밀리터리 룩 등 히트했던 아이템들이 그대로 재현되어 있어 시크릿가든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김주원 아바타는 '백화점 재벌 2세'에 걸맞는 각종 럭셔리 액세서리도 더해져 각가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 가능하다.

게임을 접한 팬들은 "하루 종일 해도 즐리지가 않을 것 같다", "드라마를 생각하며 코디하니 더 재미있다", "어렸을 적 하던 인형 옷 입히기가 생각난다", "내가 주인공이 된 기분"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는 15일 오후 8시 서울 능동 어린이 대공원 내 돔 아트홀에서는 현빈 윤상현이 참석하는 '시크릿 가든 OST 콘서트'가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