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tvN에서 '수학의 신'으로 소개된 이후 '수학의 신'으로 불리는 스타강사 차길영 |
(아주경제 온라인뉴스부) '수학의 신'이 수학교재 '수학의 여신'을 발간하는 방송인 곽현화에게 축전을 보냈다.
작년 8월 12일 케이블채널 tvN의 인기 프로그램인 '화성인 vs 화성인'에서 '수학의 신'으로 소개된 이후 '수학의 신'으로 불리는 스타강사 차길영이, 방송인 곽현화의 '수학의 여신' 수학교재 출간과 관련 축전을 보내 화제다.
차길영은 7일 축전으로 "이화여대 수학과를 전공했다지만 불굴의 인내와 의지·실력이 없이는 수학 참고서 출판은 불가능하다"며 "도전 정신과 값진 노력이 반드시 아름다운 결실을 맺기 바라며, 앞으로도 수학을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해 쉽고 재미있는 수학을 전파해 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차길영은 인터넷강의 기준으로 전국 27만명 규모 수강생을 몰고 다니는 얼짱 수리영역 스타 강사이다. 최근에는 '엄친딸'이라고 불리우는 탤런트 이인혜와 함께 수능 응원가를 부르며 세간에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곽현화의 수학 참고서 '수학의 여신'은 이번달 중순 발간될 예정이다.
▲곽현화가 미니홈피를 통해 공개한 '수학의 여신' 집필노트 [사진 = 곽현화 미니홈피]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