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양지파인리조트가 2011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12일에는 '출발드림팀 시즌2’ 촬영이 진행된다. |
드림팀에는 상추, 이상인, 이동준, 진온, 이현(에이트), 리키 김이 출전한다. 상대팀에는 박재민, 최환, 이태승, 천지, 홍석재(영건), 정환(엠투엠), 드라마(달마시안)가 나온다.
파인스키밸리는 촬영 팀의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최선의 대비하고 있다.
12일 촬영된 내용은 2월 13일) KB-2TV에서 오전 10시 40분부터 방송된다.
◇ 양지파인리조트, 시즌권 연장 판매
양지파인스키 밸리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시즌권 연장판매에 돌입했다.
시즌권 구매 고객에게는 파인리조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포인트를 최대 4만점까지 제공한다. 마일리지 포인트는 리조트 내의 객실요금, 식·음료 업장요금 등에 사용할 수 있다. 15일까지 파인365 홈페이지(www.pine365.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 골라서 받는 재미, 더욱 다양해진 할인혜택
양지파인리조트는 신용카드 할인뿐만 아니라 더욱 세분화되고 다양해진 17가지 할인혜택을 제공된다. 생일, 학생, 범띠․토끼띠 할인은 기본이고 파인리조트에서만 가능한 다양한 할인혜택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수요여성시대’와 ‘화요남성시대’는 지난 시즌부터 파인리조트에서 진행한 할인혜택으로 주민등록상의 이름에 여자는 ‘수’, 남자는 ‘화’가 들어가면 해당 요일에 무려 7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양지파인리조트가 정한 2월 매주 일요일 ‘어린이날’에는 부모와 어린이가 각각 50%, 70%씩 할인받을 수 있다. 스키 데이와 보드 데이는 2월의 월요일과 화요일에 스키어와 보더에게 제공되는 할인혜택으로 리프트 50%, 렌탈은 70% 할인된다.
그리고 해마다 진행되고 있는 헌혈증 소지자 할인혜택은 헌혈증을 제출한 고객에게 리프트 30%, 렌탈 50%, 강습 40% 혜택을 준다. 매 시즌이 끝난 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헌혈증을 기증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