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유은정 기자)LG생활건강은 2011년 설날 생활용품 선물세트에 품목 다양화 및 고급화, 포장 최소화에 주력했다.
티슈처럼 뽑아 쓰는 세탁세제 '테크 시트', 죽염 호랑이풀 치약, 리엔 한방 샴푸·린스, 세이 아로마 바디워시 등 활용도가 높은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다양하게 포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LG생활건강 ‘명가명품 1~6호 시리즈’는 1만3900원선부터 최고가 18만9000원선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가격 대비 알찬 구성의 ‘기쁨 1~8호’ 시리즈는 9900원선부터 3만9900원선까지 마음을 전하는 대상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명가명품 5호'(6만3000원선)는 고급 전통 문양의 ‘아름다운 마음상자’에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생활용품을 총망라한 귀한 분들께 드리는 품격 있는 선물이다. 티슈처럼 뽑아 쓰는 세탁세제 ‘테크 시트’, 죽염 호랑이풀 치약, 탈모방지 한방 샴푸 리엔, 세이 아로마 바디워시 등 받는 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다양한 고급 생활용품을 담았다.
고급 육각 상자로 이목 끄는 선물 세트 '명가명품 4호'(4만6900원선)는 전통 육각 상자 디자인으로 부모님이나 고마운 분들께 선물하기 좋다.
실속파를 위한 '기쁨 세트 1호' (9900원선)는 엘라스틴 샴푸/린스, 세이 아로마 바디워시, 페리오 치약 등 주요 생활용품을 실속 있게 담아 거래처, 동료, 지인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하기 적합하다.
'엘라스틴 헤어게인 탈모방지 세트' (2만9900원선)는 독일 인증 유기농 성분을 함유해 윤기 있는 머릿결을 가꾸어주는 탈모방지 제품으로, 탈모관리가 필요한 꽃중년과 여성들에게 선물로 제격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