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건설이 24일 오픈한 모바일 홈페이지 화면. 극동건설 관련 소식란이 가장 앞에 배치되는 등 홍보기능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
(아주경제 유희석 기자) 극동건설은 24일 스마트폰 전용 회사 공식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고객서비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극동건설 모바일 홈페이지는 회사소개, 주요사업, 미디어센터, 분양정보, 네트워크 등의 컨텐츠로 구성된다. 특히 극동건설 관련 주요소식란을 홈페이지 가장 앞에 배치해 홍보 기능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각 화면의 상단과 하단에 전체메뉴, 주요 컨텐츠 아이콘을 배치하여 언제든지 원하는 메뉴로 이동이 가능하게 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극동건설 김형관 홍보팀장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 트렌드를 반영해 어디에서나 쉽게 회사 소식을 접할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됐다"며 "이미 적용 중인 QR코드를 삽입한 임직원 명함을 모바일 홈페이지와 연동하는 등 스마트폰을 활용한 홍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극동건설 모바일 홈페이지는 스마트폰에서 포털사이트 검색엔진 어플을 이용하거나 스마트폰 전용 인터넷 브라우저에 모바일 홈페이지 주소(m.kukdong.co.kr)을 입력하면 바로 연결된다.
또한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으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오션스위츠 제주호텔 2박3일 이용권,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