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보, “회원 자녀 대상 경제교육 서비스 제공”


(아주경제 임명찬 기자) LIG손해보험은 27일 자동차보험 또는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의 자녀를 대상으로 한 경제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LIG경제리더십캠프’가 대표적으로 수원소재 LIG인재니움에서 지난 24일부터 29일까지 6일간 진행중이다.

이 캠프는 경제에 대한 지루한 이루한 이론수업에 그치지 않고 각종 놀이를 통해 경제원리를 직접 체험하도록 교육 내용이 구성돼, 평소 집중력이 부족했던 아이들도 금새 경제를 익히는 재미에 매료될 수 있도록 했다.

또 LIG손해보험 인터넷 홈페이지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교유컨텐츠도 인기다.

자녀의 인적성과 진로를 알아볼 수 있는 온라인 테스크를 비롯해 유명 강사의 학습전략 강의와 논술 강의를 제공하는 등 기대 이상으로 알찬 교육 정보들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멘토컨설팅 메뉴는 육아교육 전문가, 심리치료사, 교육 컨설턴트 등의 멘토전문가가 작성해 놓은 300여건의 유형별 교육 고민상담 내용이 담겨 있어 가장 인기가 좋다.

김강현 LIG손해보험 마케팅담당 이사는 “세계에서도 으뜸이라는 우리나라의 높은 교육열을 반영해 다양한 자녀 교육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이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 컨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