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1/01/27/20110127000118_0.jpg)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마이피플을 편리하게 무료로 이용하도록 하는 체험 기회 확대에 중점을 뒀다.
친구 추천 이벤트 참여는 마이피플에서 아직 마이피플을 이용하지 않는 친구를 초대하거나 친구의 초대에 응해 마이피플을 새롭게 설치하면 자동적으로 참여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13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과 영화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친구 추천은 마이피플 설정에서 ‘친구 초대하기’를 누르거나 친구목록에서 ‘초대하기’를 누르며 되며 일대일 개별 메시지나 단체 초대도 가능하다.
마이피플은 자주 연락하는 지인들과 편리하게 대화하고 연락할 수 있는 유무선 무료 메세징 서비스로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을 비롯해 모바일웹, PC웹 등 디바이스에 구애 받지 않고 지인들과 실시간 및 무료로 대화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금동우 다음 모바일전략팀장은 “이용자들이 생활 속에서 편리하게 마이피플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의 니즈에 충족하는 서비스들을 업그레이드 함으로써 즐겁게 마이피플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