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신용보증기금은 영업점 업무지원 부문에서 인턴사원 100명 정도를 모집한다.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를 받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오는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kodit.co.kr)에서 신청을 받는다.
한국서부발전은 사무와 기술 부문에서 인턴사원을 두자릿수 규모로 뽑는다.
어학 점수가 토익을 기준으로 650점 이상이어야 하며 18일까지 홈페이지(www.westernpower.co.kr)에 지원서를 내면 된다.
NHN 비즈니스 플랫폼에서는 IT서비스 직군에서 전기·전자·컴퓨터·전산관련 전공을 한 대학생 및 휴학생을 인턴사원으로 채용하기로 했다.
올해 2월 또는 8월 졸업 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고 오는 18일까지 홈페이지(www.nbp-corp.com)를 통해 신청을 받는다.
한국광물자원공사도 자원탐사와 자원개발, 재경, 법률 등 분야에서 한자릿수 규모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관련 전공자를 우대하며 오는 16일까지 홈페이지(www.kores.or.kr)에서 신청서를 접수한다.
LIG손해보험(www.lig.co.kr)은 전 부문에서 대졸 인턴사원 공채를 두자릿수 규모로 진행 중이고 한국소방산업기술원은 일반 행정과 시험검사 등 분야에서 만 29세 이하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인턴사원을 뽑는다.
(연합)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