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롯데홈쇼핑이 새 봄을 맞아 다양한 유명 브랜드 제품을 런칭하며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오는 5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되는 한스킨 ‘수퍼 콜라겐 리프팅 BB크림’ 런칭 방송은 봄이 되면서 피부 표현에 부쩍 신경 쓰는 여성들을 겨냥했다.
이번에 단독으로 선보이는 수퍼 콜라겐 BB크림은 콜라겐을 주성분으로 하는 고긱능성 프리미엄 라인으로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이 포함된 멀티 제품이다.
롯데홈쇼핑은 아닐 방송에서 수퍼 콜라겐 리프팅 BB 30ml 3개, 자외선 차단 기능성 팩트 BB 1개, 보습효과가 탁월한 히알루론 스킨 120ml 1개, 수퍼 아쿠아 모이스쳐 겔 30ml 1개, 미니BB 4개에, 론칭 기념으로 수퍼 라이트 터치 BB 30ml 1개를 추가로 구성해 6만 9000원에 특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6일 오전 8시 50분에는 푸마(PUMA)의 트랙수트를 런칭한다.
푸마 트랙수트 세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원단으로 착용감이 우수해 일상복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상의 앞과 뒤, 옆 부분에 새겨진 푸마 고유의 브랜드 로고를 자수 처리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판매되며 니트 트랙수트 상·하의(2종)과 티셔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13만 9000원이다.
롯데홈쇼핑 패션부문 김영택 부문장은 “이번 런칭행사는 상품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차별화에도 신경 썼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 브랜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