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헤어 스타일 '화제'…"학창시절 굴욕사진 빼면 모두 좋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3-18 10: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유인나 헤어 스타일 '화제'…"학창시절 굴욕사진 빼면 모두 좋네"

▲유인나 [사진 = 인터넷 커뮤니티(위), SBS TV '시크릿가든' 방송 캡처(가운데, 아래)]

(아주경제 온라인뉴스부)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MBC TV), 드라마 '시크릿 가든'(SBS TV), 연예정보 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SBS TV) 출연으로 절정의 인기를 모으는 유인나의 헤어 스타일 변천사가 누리꾼들 사이 화제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변화무쌍한 모습을 보여왔지만 매력적인 스타일은 꾸준했기 때문이다.

유인나 헤어 스타일 중 가장 각광받는 스타일은 단연 긴 생머리이다. 자연스러운 웨이브와 길게 늘어뜨린 유인나의 헤어 스타일은, 남성팬의 폭발적 관심을 이끎과 동시의 여성팬의 '유인나 스타일 모방 열풍'에 불을 지피고 있다.

유인나의 헤어 스타일이 관심을 받기 시작한 시점은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한 때이다. 당시 유인나는 연일 독특한 헤어 스타일을 보이면서 연일 화제가 됐다. 이후 '시크릿가든'출연을 통해 우아하고 품위있는 헤어 스타일로 변신했다.

또한 지난달 22일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한밤의 TV연예' 새 MC 발탁 관련 기자회견에서도 긴머리에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그때부터 "유인나의 헤어 스타일 이름 궁금해요!", "헤어 스타일의 종류 수는 유인나를 보면 안다", "저런머리 어떻게 해야하죠?", "나도 유인나처럼 헤어 스타일을 바꾸면 예뻐질까요?", "비법이 과연 뭘까요?" 등의 의견을 올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