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연 “파마·커트·드라이 못하는 게 없어요”..‘헤어쇼’헤어디자이너 변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3-22 08: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차수연 “파마·커트·드라이 못하는 게 없어요”..‘헤어쇼’헤어디자이너 변신

사진제공-메이딘
배우 차수연(31)이 상위 1% 헤어디자이너로 변신한다.

최근 소속사를 바꾼 배우 차수연이 KBS 드라마 스페셜 4부작 '헤어쇼'에 주연으로 캐스팅 돼 이적 후 첫 연기 활동에 나선다.

'헤어쇼'는 대한민국 헤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는 상위 1% 헤어디자이너들의 치열한 세계를 그린 작품으로 차수연은 국내 최대 규모의 헤어샵 제이헤어의 대표 진강혜의 외동딸 '김민희'로 출연한다.

김민희는 수려한 외모에 단정한 성격, 뛰어난 능력, 거기에 성실함과 겸손까지 겸비한 자기관리의 달인이다. 극 중 옛 연인 정은수(이승효)와 이영원(백진희) 사이에서 실력 경쟁은 물론 삼각 러브라인의 중심축이 되는 핵심 인물이다.

차수연은 “시놉을 읽었을 때 특이한 소재를 다룬 이야기라 매우 흥미로웠다”며 “배우라는 직업상 또는 여자로서 항상 익숙했던 헤어샵의 배경과 그럼에도 잘 알지 못했던 헤어 디자이너들의 고달픈 이면을 알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되고 있다. 헤어 디자이너들의 스킬을 익히는 게 좀 어렵긴 하지만 즐겁게 배우면서 촬영하고 있다"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총 4부작 '헤어쇼'는 4월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주간 매주 일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 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