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나현 기자)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새로운 관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관객밀착형서비스 ‘DoDoDo 프로젝트’와 함께 8명의 배우들이 8명의 관객들을 직접 뽑아 특별한 데이트를 가진다. 무대를 벗어난 배우와 관객이 함께 하게 될 이색 만남은 봄 소풍, 여름 바캉스, 가을 운동회, 그리고 메리 크리스마스 등이다.
DoDoDo 프로젝트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서비스에서 탈피한 ‘1대 1’ 관객 밀착형 서비스로 대중과의 스킨십 접점을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자는 취지에서 공연계 최초로 시도되는 신개념 관객 개발 프로그램이다.
DoDoDo 프로젝트의 숨은 뜻은 ‘배우가 직접 나서(Do) 관객들의 참여로(Do) 함께 만드는(Do) 즐거움’으로,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시즌 15번째 런칭 홍보를 위해 배우들이 직접 발로 뛰는 이벤트다.
첫 이벤트는 4월18일 떠나는 ‘DoDoDo: 배우와 함께 떠나는 봄 소풍'. 서울 숲 공원에서 배우들과 관객들이 함께 할 봄 소풍은 아이스브레이킹 ‘서바이벌게임’,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애프터눈 티 타임’, 진짜 친해지길 바래 ‘뒷풀이’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DoDoDo: 배우와 함께 떠나는 봄 소풍’은 최영준, 윤태웅을 비롯한 8명의 배우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