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기업, 어린이집 환경개선봉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4-03 10: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병용 기자) 유진기업은 지난 2일 경기도 부천의 유진어린이집과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내 위치한 유진하이마트어린이집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부천 유진어린이집은 유진기업이 1996년 사회복지법인 소사 유진복지재단을 설립해 운영하고 있는 저소득층 자녀와 장애아동들을 위한 보육기관이다. 유진하이마트어린이집은 지난해 3월 연세대학교 내의 교직원과 대학원생 자녀들을 위해 유진기업이 기증한 직장보육시설이다.

이날 부천 유진어린이집과 연세대 유진하이마트어린이집을 찾은 유진기업 임직원 30여명은 건물 옥상의 폐목재 등을 나르고 난간벽과 물놀이 시설을 새로 도색하는 등 주변 환경정비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기존 잔디밭의 잔디를 걷어내 텃밭을 일구고 퇴비를 뿌려 아이들이 흙을 만지고 식물을 직접 가꿀 수 있는 체험학습농장도 만들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직원은 “평소 해보지 않았던 작업이라 처음에는 서툴고 힘들었지만 새로 만든 텃밭과 물놀이 시설에서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생각을 하니 흐뭇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진기업은 보육시설 운영과 함께 장학사업, 불우이웃돕기 등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사업장 비산먼지 줄이기 운동을 통한 환경경영을 실천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