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새로워진 '스프라이트'로 상쾌한 자유 즐기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4-11 13: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임재천 기자) 사이다 세계 1위 브랜드로 오랜기간 트렌디함의 대명사로 사랑 받아온 '스프라이트'가 11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 된 '스프라이트'는 톡 쏘는 탄산에 상큼한 레몬과 라임향의 상쾌함을 더했다.

보기만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와 그린 컬러의 새로운 패키지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한 맛을 한층 더 배가 시켜준다.

특히, 표면이 오목하게 들어간 고유의 딤플 디자인에 세련된 그래픽의 심플한 라벨을 사용한 '스프라이트' 패키지는 남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음료다운 트렌디함과 쿨한 느낌마저 보여주고 있다.

전 세계 사이다 시장의 세계 1위 브랜드인 '스프라이트'는 지난해 세계100대 브랜드 중 61위에 올라 전 세계적 젊은 층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음을 입증했다.

'스프라이트'는 전국의 편의점과 할인매장, 슈퍼 등에서 16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코카콜라 측은 "주 타깃인 트렌디하고 세련된 젊은 층을 겨냥한 상상 이상의 소비자 마케팅활동을 통해 이번에 리뉴얼 된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한 자유'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세계 시장 1위 브랜드 명성을 활용해 국내에서도 '스프라이트'가 사이다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굳건한 자리매김 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