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박신혜 캠퍼스 여신 모습 뽐내…누리꾼 "우리 학교였다면 진짜 학교갈 맛 나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5-17 08: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박신혜 캠퍼스 여신 모습 뽐내…누리꾼 "우리 학교였다면 진짜 학교갈 맛 나겠다"

▲박신혜 [사진 = 4HI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온라인뉴스부) 탤런트 박신혜의 캠퍼스 패션이 누리꾼의 화제로 떠올랐다.

박신혜는 지난 15일 서울예술대학교에서 MBC TV 새 수목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극본 이명숙, 연출 표민수)의 첫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 당시 박신혜는 자체발광하는 남다른 외모와 뽀얀 피부로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이후 인터넷에 공개된 현장 사진에서 박신혜는 핑크색 줄무늬가 들어간 티셔츠(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남색 롱 스커트, 회색 스티커즈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더불어 가르마를 탄 청순한 단발머리로 매력을 더했다.

그는 촬영내내 밝고 명랑한 모습으로 캠퍼스를 누비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며 대학생다운 매력을 발산해 스태프들로부터 "극중 배역 이규원과 싱크로율 100%"라는 찬사를 받았다고 전해진다.

한편 박신혜와 함께 아이돌밴드 씨엔블루의 멤버 정용화가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는 '넌 내게 반했어'는 오는 6월 29일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