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승승장구 예고> 박정아, 방송에서 엉뚱 소원 공개 "마트에서 등짝 맞고싶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5-17 22: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승승장구 예고> 박정아, 방송에서 엉뚱 소원 공개 "마트에서 등짝 맞고싶어"

▲박정아 [사진 = KBS 1TV '웃어라 동해야' 방송 캡처]

(아주경제 온라인뉴스부) 그룹 쥬얼리 멤버 출신의 배우 박정아가 엉뚱한 소원을 방송에서 밝혔다.

17일 오후 방송될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승승장구'는 '도지원은 왜! 베일에 싸여 있을까?'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의 '몰래 온 손님'에는 도지원이 최근 출연했던 KBS 1TV 인기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 함께 출연했던 알렉스와 박정아다.

박정아는 "내 목표는 처음부터 마트에서 아주머니들에게 등짝(?)을 맞으면서 욕을 듣는 것이었다" 고 말해 악녀 '윤새와' 역에 대한 연기 욕심을 짐작케 했다.

이어 "역할을 잘 소화해서 욕을 듣는 것은 기분이 좋았지만, 가수 출신의 연기자라는 이유 때문에, 그리고 연기력에 대한 비난을 받을 땐 상처 받았다"고 이제껏 받은 마음 고생을 털어놓았다.

이 밖에도 박정아는 '웃어라 동해야'에서 악녀로 열연할 당시 한 아주머니가 차를 타고 지나가다 자신을 보고 "그렇게 살지마! 이년아!"라고 외친 사연을 전해 촬영장을 웃음바다에 빠뜨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