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언더씽크 정수기는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한달 간 미즈 사이트(www.miz.co.kr)를 통해 온·오프라인 최저가 가격으로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치비 5만원만 지불하면 112만 9000원에 해당하는 정수기를 1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추후 계약 여부를 결정하게 될 시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3M 언더씽크 정수기는 미국, 호주유럽 등 선진국에서는 이미 각 가정과 세계 유명 식당, 식품회사에서 필수 정수기로 채택하고 있는 제품이다.
싱크대 아래 쏙 들어가는 크기(길이 36.5cm, 폭 10cm)와 수도관에 직접 연결하는 직수 방식으로 주방의 공간 효율성은 살리면서 싱크대에서 바로 정수를 받을 수 있어 요리 시 야채나 과일을 씻기에도 쉽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 FDA(미국식약청)와 NSF(미국 국가위생국) 인증을 획득한 3M 압축카본 필터 기술력이 납, 수은 등의 중금속은 걸러주고 미네랄은 살아 있는 건강한 물과 깊은 물 맛의 약알칼리성(ph 7.2~7.7)물을 제공한다.
3M 필터 사업팀 관계자는 "노세일’(No sale) 원칙을 고수하고 있지만 무세균, 무전력 손실, 무미네랄 손실 등 제품 우수성을 알라기 위해 이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필터를 지속적으로 개발, 건강한 물 공급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