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유럽 6개 노선 특가 출시(사진=에미레이트항공) |
(아주경제 이덕형 기자)에미레이트 항공이 6월 1일 스위스의 두 번째 취항지인 제네바 주 7회 취항을 기념해 한달간 암스테르담, 제네바, 함부르크, 니스, 프라하, 비엔나 등 6개 유럽 노선(두바이 경유)를 90만원(세금 불포함)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항공권을 판매한다.
이번 할인 항공권은 5월 23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항공권을 발권하고 6월 1일부터 30일 사이 월, 화, 수, 목 중 출발하는 모든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게 적용된다. 할인항공권 이용 승객은 돌아오는 여정에 10만원의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한 차례 두바이 경유가 가능해져 유럽의 낭만과 두바이의 다양한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특가 항공권을 발권하면 에미레이트 항공의 스카이워즈 마일리지가 50% 적립된다. 제네바 취항으로 유럽 내 네트워크를 확장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8월 1일, 덴마크 코펜하겐에도 주 7회 신규 취항할 예정이다. 이로써 에미레이트 항공은 유럽 27개 도시를 포함한 전 세계 112개 도시를 연결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게 된다.
에미레이트 항공 이상진 지사장은 “최근에는 배낭여행객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유럽으로 휴가를 떠나고 있어 유럽의 이국적인 정취를 느끼기 위해 떠나는 승객 분들이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며“특히, 두바이를 경유해 현존하는 세계 최고층 빌딩과 7성급 호텔, 푸른 바다와 모래 등 자연과 어우러진 인공의 아름다움, 자유로운 쇼핑을 경험한다면 더없이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유럽 6개 노선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예약발권부(02-2022-8400)로 문의하거나 에미레이트 항공 웹사이트(www.emirates.com/kr)를 방문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