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진에어의 '위대한 탄생' 이벤트는 기업체 중 최고의 팀을 선발하여 제주도 워크샵을 2박 3일간 무료로 보내주는 이벤트다.
팀원 단체사진을 포함해 해당 팀이 워크샵을 가야하는 이유를 자유 형식으로 응모하면 된다. 총 3팀을 선발해 항공편은 물론 2박 3일간의 숙박과 교통, 현지 관광지 입장권까지 모든 것을 제공한다.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7월 15일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우승팀 선발 결과를 공지한다. 현재 사업자등록증 소지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기업우대 할인제도를 운영 중이다.
기업 회원으로 가입한 경우 해당 회사의 직원들은 진에어의 인터넷 할인율 외 별도로 10%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달부터 6월 30일까지 신규로 가입한 기업 회원을 대상으로 진에어 국내선 무료항공권, CGV 영화 관람권 등 경품을 제공 한다.
진에어 안현석 마케팅 팀장은 “대한민국 전 기업체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기다린다”며 “1인 사업자라도 가입할 수 있는 기업우대할인제도는 꼭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이벤트와 기업우대할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www.jinair.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